곱창맛집, 양많은 곱창, 야채곱창 맛집, 천호역 곱창, 천호역 푸지미
나는 곱창을 정말 사랑한다.
그냥 사랑하는 것이아니라 진짜 하루에 한끼도 먹을 수 있을만큼 사랑한다.
그런 나의 눈에 띄인 곳이 있었으니,
바로 천호역에있는 푸지미였다.ㅠㅠ
친구가 추천해줘서 가게된 맛집.
사실 처음에 갔을 땐 뭔데 그렇게 난리지..??했다.
근데 난리칠 만한 이유가 있었다. 아주 많이 있었지.
널 의심한 나의 무지함을 탓한다 친구야. ㅠㅠ
맛있게 먹고 나와서 거보라는 눈빛으로 나를 보던 친구.ㅎㅎㅎㅎ 그래 너가 최고다.
우선 양이 정말정말 많다는점.(곱창의 양이.)
그리고 당면과 곱창이 전부라는점.(야채곱창 임에도 불구하고 야채는 거의없고 곱창으로 가득차있다. 당면은 거들 뿐.)
근데... 여기서 중요한점.
가격이 9000원 밖에 안한다는 사실!!
양이정말 많아서 인당 1인분 시키고 볶음밥 해먹으면 정말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가된다.(나는 배고프면 엽떡도 혼자 다먹는 여자임.)
사실 양이적은분들은 혼자서 1인분도 다 드시지 못할 수도 있다. ㅠㅠ 그래서 양 많아봤자 소용없어! 하시는분들께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는다.
나처럼 곱창에 밥 두공기 정도는 볶아줘야 배가차지^^ 하는 분들은 꼭꼬 푸지미를 가보시길 추천드린다.
진짜ㅠㅠ 은혜롭다 은혜로와.
사장님께 시집가고 싶다 진짜ㅠㅠ(아주머니이심ㅎㅎ)
사실 웨이팅이 정말 길어서 기본 3시간은 기다릴 각오를해야한다.ㅠㅠ
우리는 그래서 주로 주말 오픈직전에 가서 미리 이름을 써놓음.!
그렇게 하면 아주머니가 자리가 나는대로 전화를 주신다~ 가면 딱 세팅돼있는 자리.
테이블이 4개밖에 없어서 좁긴하지만 그게 또 나름 맛집의 맛 아니겠어.?^^
음식이 나오면 일단은 당면을 먼저 먹어야한다.아주머니가 한번 볶아서 주시는 거기때문에 솔직히 나는 곱창먼저 먹어도 상관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곱창이란게 좀 오래 익혀야 맛있드라.ㅎㅎㅎ
그렇게 먹고나서 밥을 볶아 먹을거라면 무조건 조금 남겨야함.!
안남기고 밥 볶아달라 그랬다가 사장님한테 혼남.ㅠㅠㅠ 일부로 그런거 아녜여.ㅜㅜ
볶음밥까지 클리어하고 나면 어느순간 만족스럽게 배를 통통 두드리고 있는 나를 보게될 것이다.ㅎㅎ
사실 와우 이곳은 혁명이야.!!! 할만한 맛집은 아니지만 적어도 내가 가봤던 야곱집 중에는 제일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고 안느끼한것 같다.
이웃분들도 한번 가보시고 본인이 아는 더 맛있는 맛집이 있다면 추천해주시길!
천호 맛집 푸지미 야채곱창 맛집으로 추천.
Ps. 언제부터 인지는 모르겠으나 푸지미 사장님께서 개인사정으로 가게를 오픈하지 않고 계신다고 하네요. ㅠㅠㅠ 이렇게 포스팅을 했는데 이런 사실을 알게되다니... ㅠㅠ 가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헛걸음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친구가 푸지미 근처에 살고 있으니 혹시라도 문을 여신다면 누구보다 빠르게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픈 하셨습니다!)
-제 돈주고 주1일 간 솔직후기 입니다-